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썸남 떠보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정식적으로 사귀는 것은 아니지만 남녀 모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상태를 썸을 탄다고 하며 그 관계에 있는 사람을 썸남, 썸녀라고 말합니다.
혼자만의 착각이 아니라면 고백만 하지 않았을 뿐 서로 좋아하는 상태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하지만 방금 말한 것처럼 혼자만의 착각일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서로 고백을 하지 못하고 어중간한 관계를 지속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썸남 떠보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바로 물어보기
가장 쉽고 정확하지만 리스크가 큰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상대방의 마음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착각이 아닌 썸이었다면 연애를 할 수 있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자신의 착각이었을 경우 매우 민망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질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관심이 가는 상대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상대방의 반응을 확인하기에 가장 쉽습니다.
2. 스킨십 하기
썸남 떠보기 방법으로 스킨십을 언급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성격이 소심한 사람이거나 쉬운 여자로 보이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스킨십은 직접적인 스킨십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순한 스킨십이어도 관심이 있는 여자가 하는 스킨십이라면 반응이 달라지므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여행, 음식 얘기 하기
직접적으로 여행을 가고 싶다거나 특정 음식을 먹고 싶다고 어필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 방법은 1번 방법처럼 리스크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조금 돌려서 얘기는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서 유명한 맛집을 봤거나 TV에서 여행지를 봤다는 형태로 말을 꺼내는 것입니다.
상대 남성이 소심한 사람이라면 몰라도 썸을 타고 있는 관계라면 이 얘기에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방법 외에도 떠보는 방법은 아주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도를 계속 하다보면 상대방은 점점 복잡하게 느끼게 되며 시간이 지나면서 여자가 아닌 친구로 보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 떠보기 방법을 사용해도 말하는 시기가 이상하거나 센스가 부족하면 오히려 자기 마음을 보여주는 부작용도 생깁니다.
그러므로 잘 알아보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연애 경험이 많은 남자에겐 통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썸남 떠보기를 알아봤습니다.
용기를 내어 직접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