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감악산 가는길을 알아보겠습니다.
파주에 있는 감악산은 출렁다리로 유명한 산입니다.
덕분에 출렁다리를 보기 위해서 가는 사람도 있지만 출렁다리가 아니어도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등산을 위해 많은 사람이 찾는 장소입니다.
파주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수도권에 살고 있는 분들은 시간만 내면 쉽게 갈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주 감악산 가는길을 알아보겠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여 감악산에 가려고 한다면 네비에 파주시 적성면 감골길 48을 검색하셔서 경로를 찾게 되면 쉽게 운전해서 갈 수 있습니다.
당연히 감악산에 가기 위한 거리나 시간의 경우 같은 서울이라도 출발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제가 길찾기를 통해 확인해보니 강남역 기준으로 차기 밀리지 않는다면 1시간 20분정도 걸리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택시를 이용하여 가는 방법도 있지만 강남역에서 감악산까지의 택시 요금의 경우 6만원이 넘기 때문에 택시비로 가는 분들은 없을 것입니다.
다음 파주 감악산 가는길은 버스와 기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기차를 이용하신다면 덕정역이나 양주역까지 가셔서 내리면 됩니다.
그 후 해당 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정류장까지 가신 후 버스를 타면 감악산 등산로 입구까지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덕정역에서 내리셨다면 25-1번 버스를 이용하면 되고 양주역에서 내리셨다면 27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는 분이라면 마지막 정류장이 감골입구정류장입니다.
감골입구정류장에서 내리신 후 도보로 감악산 등산로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그러므로 대중교통으로 감악산에 갈 예정이라면 미리 버스와 기차 정보를 알아두고 검색하면서 가면 쉽게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파주 감악산 가는길을 알아봤습니다.
처음 가는 분이라면 조금이라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