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운치킨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많은 치킨이 소비되고 있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너무 비싼 가격과 가격으로 장난을 치는 바람에 많은 사람들의 반감을 사고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많은 사람이 치킨을 먹고 있습니다.
그만큼 치킨 브랜드의 종류도 많아졌는데요
그 브랜드마다 자랑하는 매운 치킨이 하나씩은 다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매운치킨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매운치킨을 추천해달라고 말하면 사람들이 말해주는 치킨이 몇 가지 있습니다.
저도 모든 브랜드의 매운치킨을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꽤 많이 먹어본 편인데요
오늘 알아보려는 매운치킨은 맛있게 매운치킨을 떠나 매운 순위로만 말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캡사이신에 따른 조사를 바탕으로 알려드릴 예정이므로 우리가 생각하던 치킨이 목록에 없을 수도 있으니 이해바랍니다.
일단 가장 매운 치킨으로는 또래오래의 리얼 핫 양념치킨이라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멕시카나의 땡초치킨, 네네치킨의 쇼킹핫 양념치킨이 매운치킨 순위에서 2위와 3위를 기록했습니다.
그 외에 처갓집의 매운불 양념치킨과 bhc의 매운맛 양념치킨, 비비큐의 레드핫 갈릭스 같은 치킨들도 매운 치킨의 순위에 들었습니다.
(이미지)
그리고 굽네 볼케이노와 교촌레드 오리지널, 호식이의 매운양념 소스치킨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교촌레드는 먹다보면 중간부터 조금 맵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굽네 볼케이노의 경우에도 꽤 많이 먹어봤는데 매장마다 차이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매울 때는 너무 매워서 못 먹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앞에서 3위라고 말한 네네의 쇼킹핫보다 맵다고 느낄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매장에서 먹었을 때는 별로 맵지 않다는 느낌도 받았거든요
같은 방법으로 만들었겠지만 조금씩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위에서 나열하지 못한 매운 치킨들도 많으며 아마 자신들만의 매운맛 치킨이 한 개쯤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네의 쇼킹핫 양념치킨이 그렇게 맵다고 생각하지 않고 더 맵다고 느낀 치킨들도 있기 때문에 3위라고 나온 것이 조금 의아한 편이거든요
아마 개인마다 편차가 있기 때문에 생각하는 것이 조금씩 다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매운치킨 순위를 알아봤습니다.
이것저것 하나씩 먹어보면서 판단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