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kt전화국 고객센터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이동 통신사는 바로 3개가 있습니다.

KT, SKT, LG U+ 이렇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KT는 예전부터 전화국으로 많이 유명했던 통신사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KT가 더 익숙한 느낌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게다가 요즘은 전화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집 전화, 티비 같은 것들도 사용을 하기 때문에 우리 삶에 연결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t전화국 고객센터를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우리가 알아보려는 것은 바로 고객센터와 관련된 것입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 것처럼 요즘에는 통신사에도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자신이 연결하고 싶은 고객센터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려면 자신이 어떤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아셔야 합니다.

일단 확인하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실행한 후 네이버 포털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올레 kt를 검색합니다.

검색을 완료하셨다면 올레 홈페이지가 나올텐데 바로 밑에 있는 고객센터를 눌러서 들어가도록 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메뉴를 볼 수 있을 겁니다.

kt전화국 고객센터를 확인하기 위해 메뉴에 있는 고객센터 -> 고객센터 안내를 눌러줍니다.

고객센터는 어플, ARS, 문자, 음성, 수화 총 5가지 방법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이 중에서 ARS와 음성을 많이 선택하는 편인데 자신이 원하는 것을 눌러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음성 고객센터를 눌러서 확인해봤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상품에 따라서 고객센터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홈 상품, 모바일 상품, 서비스에 따라서 3가지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을 확인하시고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밑의 캡처 화면에서 간단하게 홈 상품과 모바일 상품과 관련된 고객센터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t전화국 고객센터를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확인하는 것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고객센터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